청담동점집 전체검색 결과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청담동점집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청담동점집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4개
게시물
14개

1/2 페이지 열람 중


갤러리 게시판 내 결과


공지사항 게시판 내 결과

  • 무당은 접신을 원할때 언제든지 접신할 수 있나요?그렇습니다. 그러나 모든 신들을 언제 어디서든 원할때 마다 접신이 가능한가요? 라는 질문에는 그렇지 않을 때도 있습니다.그 이유는 무당은 몸주신의 능력에 따라서 수행과 기도과정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모든 신은 선신만 계신가요?아닙니다. 악신도 존재하며 그들을 숭배하는 분들도 반드시 존재합니다.모든 무당은 귀신을 직접 볼 수 있는가요?아니요. 귀신을 직접 볼 수 있는 분들과 귀신을 느낄 수 있는 분들, 귀신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분들, 귀신의 소리를 듵지 않고 차단시켜 …


방문후기 게시판 내 결과

  • 강남점집 청담동점집 - 궁합법각각의 남녀 사주를 대조하여 상호간에 가장 알맞은 사주를 배우(配偶)하는 방법이다.상호의 일지 월지에서 삼합할 것이다. 연지 시지를 제외한 한쪽 사주에 반회가 있고 다른 한쪽의 사주에 일신(一神)이 있어서 삼합하여 융화할 수 있는 것이 있으면 좋다.일간끼리 칠살이 되지 않을 것이다. 사주의 강약에서 균형이 좋을 것이다. 신왕과 중왕, 신왕과 신약, 중왕과 신약 등이 좋고 신왕과 신왕 신약과 신약은 좋지 않다.격국의 극이 되지 않을 것이다. 식신격에 대해서 인수격, 편인격에 대해서는 정재격 등, 격식으로 …

  • 강남점집 청담동점집 - 사주팔자사주팔자란 즉 인간의 운명을 알아보는 네 가지 요소와 그를 표현하는 여덟 글자.사주는 인간의 운명을 지탱하는 네 가지 기둥을 뜻하는데, 태어난 연(年), 월(月), 일(日), 시(時)를 가리킵니다. 팔자(八字)는 여덟 글자인데, 연월일시를 앞서 살펴본 간지로 표현한 것을 가리킵니다. 따라서 2007년은 정해년(丁亥年)이니까 2007년에 태어난 사람의 팔자 가운데 두 글자는 결정된 셈이죠.#강남점집 #청담점집 #청담동점집 #강남사주잘보는곳 #강남용한점집 #청담동용한점집 #강남유명한점집 #청담동유명한점집 …

  • 강남점집 청담동점집 - 명리학명리학은 사주(四柱)에 근거하여 사람의 길흉화복(吉凶禍福)을 알아보는 학문사람이 태어난 연(年)·월(月)·일(日)·시(時)의 네 간지(干支), 곧 사주(四柱)에 근거하여 사람의 길흉화복(吉凶禍福)을 알아보는 학문으로 사주학(四柱學)이라고도 한다. 개인의 생년·월·일·시를 분석해 나무·불·물·쇠·흙 등 5가지 기운의 상생(相生)·상극(相剋) 관계를 따져 길흉화복을 판단한다. 사람이 출생한 연월일시(年月日時)의 간지 여덟 글자에 나타난 음양(陰陽)과 오행(五行)의 배합을 보고, 그 사람의 부귀와 빈천, 부모…

  • 강남점집 청담동점집 - 관상이란정의상을 보아 운명재수를 판단하여 미래에 닥쳐올 흉사를 예방하고 복을 부르려는 점법(占法)의 하나.내용상에서는 얼굴의 골격·색택(色澤) 및 주요 부위가 중요하게 여겨지지만, 이것만을 대상으로 하지는 않는다. 이 밖에 주름살·사마귀·점·모발 및 상처의 흔적, 손발의 형상, 신체거동의 특징과 음성 등도 함께 따진다. 그래서 신체의 상은 얼굴·뼈·손·눈썹·코·입·귀·가슴·발의 생김새에 따라 면상(面相)·골상(骨相)·수상(手相)·미상(眉相)·비상(鼻相)·구상(口相)·이상(耳相)·흉상(胸相)·족상(足相)으로 나…


강남점집 청담동점집 용화신당 상담안내


강남점집 청담동점집 용화신당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청담동 , 강남구청역 10분 거리)
연락처 : 0507-0273-2553


Copyright © 2014 강남점집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네이버블로그   카카오채널  
강남점집 팝업창 닫기
네이버상위노출
구글상위노출
마사지

천사나라

강남마사지

공주점집

스웨디시

마사지구인구직

강남스웨디시

마사지구인

1인샵

마사지샵

강남1인샵

마사지

마사지샵

마사지구직

스웨디시마사지

구글상위노출

타이마사지

구글SEO

강남타이마사지